단속 사각지대 키스방그 실태 조사해보니 헤럴드경제


경찰청 관계자는 “익명을 담보로 성매매 업소 업주들과 고객을 연결시켜 주는 알선 사이트가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며 “사이트마다 1,000여개 이상의 업소가 등록돼 있다 보니 일일이 단속하기도 쉽지 않다”고 말했다. 변종 업소들은 단속에 대비해 2중 3중의 안전장치를 구비하고 있다. 예약한 고객만 받고, 발신번호표시제한 번호나 일반ㆍ공중전화로 통화를 시도하면 아예 받지도 않는다. 또 업자들이 단속 경찰의 얼굴ㆍ차종ㆍ전화번호까지 모두 꿰고 있어 풍속담당 경찰관은 1년에 한 번씩 교체해야 하는 실정이다. 지난 29일 오후 7시께 키스방 4∼5곳이 영업을 벌이고 있는 인계동 유흥가 밀집지역 내 상가 3층의 K키스방. 인터넷과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영업을 하는 이곳의 외부에는 아무런 간판도 내걸리지 않았다.


일반 주점에서 만나 밤 9시 이후 소수의 손님 위주로 팀을 짜 인근 숙박업소로 이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형태의 영업은 주로 강남 쪽 호텔 및 모텔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10년 전 속칭 ‘끽동’으로 불리던 인천 학익동 집창촌에서 업소를 운영하다 특별법의 철퇴를 맞고 문을 닫은 최모씨는 현재 키스방 두 곳의 사장이다. 처음엔 법의 제재를 받는 안마시술소에 투자했다가 단속이 집중돼 금세 영업을 접었지만, 성매매 유형이 다양해지다 보니 업종을 갈아타기 더 쉬워졌다는 설명이다.


익숙하지 않음에서 오는 불편함 불쾌함 따위의 것이 아닌 인권이라는 것이 만들어진 개념, 천부인권 따위의 것이 아니라 실재함을 느낄 수 있었고 그 텁텁함이 아직까지 기분에 남아 맴돈다. 글을 쓰는 것은 항상 힘들고 인상으로 파악한 경험이 짓누르는 듯한 기분은 많았지만 이렇게 무거운 감정은 오랜만이라 여간 쉬이 나아지지 않는다. 그 날은 나에게 분명 새롭게 시작할 하루들에 비해 잊혀져 갈 또 하나의 날일테고 오랜 시간에 익숙해진 성판매 여성에게는 점차 무뎌질 하루일테다. 이러한 사례들을 보며 혹은 실제로 겪으며 당신이 분노와 우울이 도지지 않는다고 해서 감정이 고장난 사람이라 말하지 않겠다. 그 정도의 냉소와 조소의 결말이 무관심과 새로운 보수성을 낳는 것을 숱하게 봐왔으니 말이다. 사진 수서경찰서 경찰에 따르면 A씨 업소를 찾은 남성은 하루 평균 50여명.


결제 후 양치를 한 뒤 방에 들어가면 여성분께서 입장을 하신다. 들고 온 작은 바구니에 타이머와 티슈가 들어 있었고 처음 보는 얼굴이라는 말과 함께 몇살이에요 같은 간단한 호구조사부터 대학생이라는 말에 자신은 스물 다섯이라는 말과 K대를 다니며 그 근처에서 산다고 전했다. '키스방'의 경우 지난 2006년 '손을 이용한 유사 성행위도 생매매 행위로 처벌할 수 있다'는 대법원의 판결 이후 '대딸방' 등 변종 성매매 업소가 단속 대상이 되면서 하나둘 생겨나기 시작했다. 현재 부산지역에는 30여 곳이 성업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서비스업의 팽창은 도시의 경관을 초국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이 집중되는장소로 탈바꿈시켰다.


휴대전화를 통해 궁금한 업소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된 것. 레이싱걸 출신, 모델 출신 매니저가 서비스를 하다보니 B 키스방의 수질은 높기로 소문이 나있다. 이 곳에서 일하는 레이싱걸 출신 매니저 또한 “사진 프로필을 올리더라도 얼굴은 가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인 내가 봐도 예쁜 매니저가 많다”고 말했다. 일부 키스방에서는 버젓이 2차를 나갔고, 또 다른 키스방은 키스방 내에서 성매매가 이뤄졌다.


그러나 밀양소방서 구조대원이 사다리를 전개한 후 밧줄을 이용해 나뭇가지에 걸려 있던 A씨를 무사히 구조하게 됐다. 상기 가상계좌로 매월 선택하신 결제일에 결제금액을 입금해주세요. 후불결제 건의 경우 세금계산서가 당월 말일자로 발행되어 익월 발송됩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10단독 김병진 판사는 준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여성 A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


하지만 최근 키스방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몸매 위주로 사진을 찍어 늘씬한 다리와 가슴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일부 업소는 얼굴까지 드러낸 여성 매니저의 사진을 당당하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게재하기도 했다. 또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여성 매니저들의 경우 순수키스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되새기고자 입술만을 찍어 프로필을 공개했었다. 때문에 여성 매니저들은 이곳을 찾는 남성 가운데 ‘마물’을 원하는 남성이 있으면 ‘자플’을 권유한다. ‘자플’이란 여성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위행위를 통해 사정하고 만족을 얻는 것을 뜻한다. 과거 초창기의 키스방은 ‘열풍’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곤 했다.


법망을 교묘히 피해가는 변종 성매매 업소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새로운 성인 서비스 업종으로 ‘키스방’이 급부상하고 있다. 체인점까지 모집하는 대담성을 보이는 키스방을 성매매방지법으로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인권'이란 단어와 함께 내가 키스방에서 만났던 A양을 떠올린다. 그녀는 많은 돈에 욕심을 냈고 따라서 그럭저럭 만족하며 키스방 일을 한다. 그럼에도 그녀는 키스방에서 일한다는 '부끄러운' 사실을 부모와 친구에게 숨겨야하며, 연애 욕심은 있어도 결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호주 빅토리아주의 경우 합법화가 불법 업소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증가시켰으며, 성매매 여성들의 인권 수준이 높아지기는커녕 전체 여성들의 인권 수준이 낮아졌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여성들은 모두 20대 초반이었고 대학생이 유독 많아 보였다. 남자들은 이 프로필을 보면서 쇼핑하듯 상대 여성을 고르는 것이다.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